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

Home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편리한 민원제도 > 편리한 민원제도 리스트

편리한 민원제도 리스트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민원제도의 종류와 해당 민원제도의 상세 내용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표입니다.
순번 제목 콘텐츠로 이동
01 민원 1회 방문처리제 내용보기
02 사전심사 청구제 내용보기
03 민원후견담당관제 내용보기
04 민원24제도 내용보기
05 무인민원 발급기운영 내용보기
06 무인민원발급창구 발급증명 현황 내용보기
07 행정정보공동이용 내용보기
08 중기 민원행정 추진계획 내용보기
09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내용보기
10 구술·전화 신청 가능 민원 내용보기
11 정부3.0 맞춤형 원스톱서비스 내용보기
12 민원처리수수료 내용보기
13 민원심사관제 내용보기
14 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 내용보기
15 365 생활민원 콜서비스 센터운영 내용보기
16 잘못된 민원행정서비스 시정, 보상제 내용보기
17 민원인의 권리 고지제도 내용보기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허가민원과
전화 :/
061-749-5506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