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칭찬합시다 코너는 일상생활 주변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시민 서로가 널리 알려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미래를 여는 더 큰 순천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참여 바랍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취지와는 달리 개인정보, 저속한 표현, 폭력적인 의견, 특정인에 대한 비방, 홍보와 상업적인 글,
    인터넷 상의 퍼나르는 행위, 정치성, 음란물 내용 등
    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시다 조회
5월 연휴 관람객이 분비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최광수 작성일2025-05-08 조회수85
작성자최광수
작성일2025-05-08
조회수85
저는 5월 연휴를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연휴라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아침 일찍 국가정원에 도착했지만 주차부터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여기 저기 안내하시는 분이 있어서 좀 먼 곳이긴 했지만 주차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매표소 100미터 이전부터 매표줄이 꼬리를 물고 있었고 좀처럼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아침부터 사람도 많도 햇볕에 덥기도 하고 해서 슬슬 지쳐가는 찰나에 무인발권기쪽 줄이 그전과 다르게 빠르게 줄어들었습니다.
제 차례가 되서 보니 무인발권기라 각자가 발권을 해야하는데 직원 한분이 매표를 해주시고 계셨습니다.
무인발권기가 아닌 유인발권기가 된 것이죠..
직원분이라 속도도 빠르고 무료입장 대상도 알아서 물어봐주시고 해서 쉽게 발권할 수가 있었습니다.
옆에 계신 나이드신 분들한테도 친절하게 설명과 함께 발권을 해주셔서 그분도 칭찬을 하시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이름을 여쭤봤는데 이름이 장미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름이 아닌 장소를 말하는 건 줄 알았는데 이름이 '장미관'이라고 해서 정원과 너무 어울리다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배려 하나에 그 지역의 인상이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순천은 처음 여행이었는데 친절한 직원과 멋진 정원에 다시 찾고 싶은 곳이 되었습니다.

순천시 직원중 국가정원에 근무하는 장미관 직원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전화 :/
061-749-5598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