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시, 산림관련 기관‧단체‧법인 간담회 개최
- 지난 24일 시민소통 산림행정 추진 위한 간담회 개최 -
순천시는 지난 24일 농업교육관에서 시민소통 산림행정 추진을 위한 관계 기관‧단체‧법인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이영규 순천시산림조합장을 비롯 김상철(사)한국조경수협회 전남동부지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가 뜨거운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나무, 숲 그리고 풍요로운 산림을 가꾸는 지역의 산림관련 기관‧단체‧법인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매월 토론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산림관련기관 대표들과 허심탄회한 토론을 통해 행정중심의 산림소득 창출이 아닌 전문가, 관련단체, 시민들이 함께하는 산림행정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