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

Home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편리한 민원제도 > 365 생활민원 콜서비스 센터운영

365 생활민원 콜서비스 센터운영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생활불편신고 언제 어디서나 ok 365생활민원 콜서비스센터 무료 신고전화 120, 단 휴대전화 이용시 061-749-4000, 365생활민원 콜 서비스센터 신고사항, 도로교통_도로(가로등 교통불편사항), 청소환경(쓰레기 불법광고물환경오염등), 보건(방역식품 및 공중위생 등), 상하수도(상수도,하수도 관련 민원등) 일상생활속 불편사항을 쉽게 해결해 드립니다. 일상생활속의 불편사항이 발생하였을때 어디에 해결사항을 요청해야할지 몰라 답답하셨죠?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행정기관에 불편사항을 신고 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민원: 도로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불편투기 등 생활 속 불편함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신고(현장사진 및 위치 정보 전송 기능, 편리한 새활불편스마트폰 신고 QR코드를 찍으시고 다시 바로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http://www.gmap.go.kr/)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는 순천시에서 운영하는 생활민원서비스센터입니다. 생활주변에 불편사항이 있을시 국번없이 120번(휴대폰 061-749-4000)을 누르면 365일, 언제나 행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민의 도우미 "365생활민원 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운영부서 : 총무과(시정담당)

  • 주간 : 총무과
  • 야간 및 공휴일 : 시 당직실

대표전화

☎국번없이 120번 (집 전화)
단, 휴대전화 이용시는 061)749-4000번입니다.

최종수정일 2017-03-17

목록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허가민원과
전화 :/
061-749-5506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