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순천

Home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편리한 민원제도 > 민원 1회 방문처리제

민원 1회 방문처리제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민원인이 행정기관에 각종 인,허가 등 민원신청으로 행정기관이 민원사무를 처리함에 있어서 행정기관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기관 협조 등 민원서류의 접수 후 모든 절차를 담당공무원이 직접 찾아서 해결해 주는 민원편의제도입니다.

민원1회 방문상담창구운영

  • 민원접수량이 많은 민원처리부서의 전문직 공무원을 민원실에 배치하여 민원상담능력 확충(환경, 개발, 건축, 위생 등)
  •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표 등 제작 비치

업무처리흐름도

민원 1회 방문 처리 흐름도

최종수정일 2017-03-17

목록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허가민원과
전화 :/
061-749-5506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