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도시재생과 등록일 2017-12-06
제목 순천 배병우 창작레지던시, 벨기에 사진작가 세바스티안 슈티제 사진전 개최
- 순천만 특유의 원시적 아름다움 1년 촬영  

순천 원도심의 창작예술촌에 위치한 배병우 창작 레지던시에서는 벨기에 출신 사진작가 세바스티안 슈티제의 사진전 <세바스티안 슈티제, Traces 흔적들>을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레지던시 1층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순천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하기 위해 조성된 배병우 레지던시에서 주최하는 첫 번째 개인전이다.

벨기에 브뤼헤에서 태어나 아프리카의 오지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세바스티안 슈티제는 순천만의 자연경관에서 원시적 아름다움을 발견하였고, 약 1년간 레지던시에 머물며 핸드메이드 핀홀 카메라로 순천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핀홀 카메라는 디지털 과정의 도움 없이 순수한 물리적 원리에 의해 움직이며, 작가 특유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으로 포착한 순천의 아름다움을 이번 사진전으로 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배병우 레지던시에서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향후 저명 예술가들이 머물며 순천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회에 앞서 8일 기자간담회, 9일 오후 3시 오프닝 리셉션을 통해 세바스티안 슈티제의 작품에 대해 직접 들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며, 리셉션 행사에는 세바스티안 슈티제와 사진작가 배병우의 토크콘서트도 열릴 예정이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