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상사면 등록일 2017-07-10
제목 순천시 상사면 제1회 직능단체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성료
- 22개 단체 200여명, 지역발전의 밑거름인 협력관계 다지기 노력 -

순천시 상사면 직능단체협의회는 지난 8일 상사종합체육관에서 회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상사면 22개 직능자생단체 회원 간 거리의 폭을 좁히고 지역의 리더로서 지역의 현안사항을 함께 고민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을 견인하는 동력이 되려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진도북놀이 공연, 색소폰 연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체육행사, 오찬, 식후 공연, 윷놀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의 흥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충훈 순천시장, 김기태 도의원, 서정진, 최정원 순천시의원 등도 자리를 함께 했다.

조충훈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단체 이기주의로 지역발전의 걸림돌이 되는 모습이 발생하곤 하는데, 상사면 직능단체가 지역발전을 위한 어울림 한마다 행사를 개최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며,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치러져 면민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 더 큰 상사와 순천을 만들어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점수 직능단체협의회장은 “가뭄 속에서 농사일에 지친 몸을 쉬고 회원 간 결속을 다져 지역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상사면 출신 서정진 시의원은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얼굴을 익히고 각 단체가 추구하는 목표도 공유하며 직능단체 회원 간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