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여성가족과 등록일 2017-05-08
제목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 모범어버이 시상식 개최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회장 최두례)는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순천 궁전웨딩홀에서 기관단체장, 수상자와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모범어버이 시상식’을 개최했다.
  
모범어버이 시상식은 모범어버이, 다문화가족 등을 시상해 올바른 가정상을 정립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지난 1990년부터 매년 어버이날을 기념해 모범어버이를 발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치매를 앓는 어머니를 10여년 동안 극진하게 모신 박신환 씨, 거동이 불편한 배우자를 간병하며 4남매를 훌륭히 키운 방기현 씨 등 모범어버이 8명, 행복한 다문화가정의 결혼이주여성 3명, 유공자 2명 등 13명을 시상하고 위로연을 베풀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두례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끌어 오신 수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서로 배려하고 사랑이 넘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충훈 시장은 “행복한 가정은 모두의 포근한 안식처이며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소중한 가치다. 오늘 수상한 분들의 삶이 본보기가 되어 웃어른을 공경하고 부모님의 은혜를 소중하게 되새겨 보는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는 14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전가정 육성 및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소비자고발센터 운영 및 소비자 교육 등 소비자보호사업, 로컬푸드 먹거리 개발 및 요리 시연회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