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시민소통과 등록일 2016-10-07
제목 순천시, 양심운전자 제12, 13호 선정
순천시가 교통질서 지키기 시민운동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양심운전자 찾기 캠페인에서 2016년 제12호와 13호 양심운전자에 김명애(여, 49세)씨와 김현서(여, 22세)씨가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6일 밤에 행복순천시민운동추진위원회(위원장 김길환, 최두례) 주관으로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3․4지역(대표 정인선, 윤보현)에서 후원하는 양심운전자 찾기에 순천남산로타리클럽(회장 배경귀)과 순천햇살로타리클럽(회장 이승민) 회원들이 공동 참여해 두 김씨를 양심운전자로 선정했다. 

두 사람은 교통신호 및 횡단보도 정지선 준수 등 교통법규를 지켜 양심운전자로 선정되었고 3610지구 제3․4지역에서 후원한 가전제품을 선물로 받았다.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양심운전자로 선정된 김명애씨는 “양심운전자로 선정되니 기쁘다. 양심운전자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 교통질서를 더 잘 지키겠다.”고 말했다. 어머니를 모시고 귀가 중 선정된 김현서씨도 “양심운전자로 선정된 만큼 주변사람들도 교통질서를 준수하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배경귀, 이승민 회장은 “쉽게 생각했는데 2시간 넘게 걸려  양심운전자를 찾았다. 오늘 양심운전자를 찾으면서 나와 함께 참여한 회원들이 많은 것을 보고 느꼈다. 이제 나와 우리 회원들부터 교통질서를 지키는 양심운전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2015년부터 시민주도로 추진하고 있는 양심운전자 찾기는 지금까지 25명의 양심운전자를 선정한 바 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