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주암면 등록일 2014-12-18
제목 나눔과 베품의 행사 행복도시 1번지 주암골
나눔과 베품의 행사 ‘행복도시 1번지 주암골’에서 
순천시 주암면(면장 차재하) 마중물 복지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김광동)는 연말연시를 맞아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를 찾아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 했다.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주암면 마중물 복지협의체’는 지난달 구성돼 사각지대 발굴지원반과 나눔지원반의 분과로 나누어 활동하고 있는데 지역 독거노인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주암면 마중물 복지협의체’에 복지 평가모니터링도 함께 지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실제로 주암면 김흥영 우체국장은 최근 맞춤형 복지 서비스 일환으로 주암면에 200만원 상당을 기탁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행복 나누기로 앞장서고 있다.

주암면은 지원된 후원금으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에게 라면 65박스를,  가정위탁세대로 보호받고 있는 초등학생 2명에게 겨울외투를 선물한데 이어 경로당에도 라면과 커피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소리 없이 지원한 김흥영 주암우체국장은 “독거노인이나 장애인등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대한 관심이 1회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함과 동시에 가정위탁가정에는 대리부모 역할을 해주는등 지역주민의 애로사항도 수렴하여 행복한 주암면 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농업회사법인 인이지(주) 이호성 대표도 절임배추 300포기, 새마을부녀회 양념류 등 100만원상당을 지원했고 각 직능단체가 참여해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